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척 쏠비치 편의시설

여러가지

by 어색동자 2020. 10. 11. 22:16

본문

지난 추석전에 가족과 다녀온 삼척 쏠비치 내부 사진 올려 보겠습니다.

 

삼척쏠비치 내부 로비를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카페입니다.

천정 모양이 역동적으로 멋지게 해놨네요~

저녁10시쯤? 찍은 사진이라서인지 카페는 문을 닫았네요

 



삼척 쏠비치 로비의 카운터뷰입니다.

 



삼척쏠비치 저녁에 외부에서 찍은 사진입닏.

파란색 천정 구조물이 인상적이네요



 

 

 

 

 






삼척 쏠비치 1층에는 BBQ치킨이 있습니다. 치킨 매장이 꽤 넓네요~



BBQ치킨 옆에는 베스킨라빈스도 있습니다.

 



삼척쏠비치 1층엔 12시까지 운영하는 편의점이 있습니다

보이는 매장이 편의점입니다.


 

 

 

 



 

 

삼척쏠비치 1층엔 오락실도 있습니다.

양양 쏠비치도 가봤는데

여기 삼척 쏠비치 오락실은 양양쏠비치보다 큰것 같습니다.

오락실 옆엔 당구장과 탁구장이 위치해있습니다. 

저도 오락실에서 즐겨보고 싶었지만...

코로나때문에 조심스러워서 지나가면서 구경만 했네요

 



 

위 사진은 로비를 들어와 오른쪽 A동 객실타워 엘리베이터실 옆에 포토존입니다.

아기자기하게 잘꾸며놔서 사진찍기에 좋을것 같네요

 



 

 

포토존 반대편엔 부산어묵 매장도 있습니다.



여긴 또다시 로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