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양 가볼만한 곳-휴휴암

여러가지

by 어색동자 2020. 10. 10. 00:37

본문

얼마전 양양에 휴휴암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강원도를 많이 다니긴 했는데

강원도 양양에 이런곳이 있는줄은 몰랐네요

말이 필요없을것 같습니다.

일단 영상을 보시면 놀라실겁니다.

 

 

 

 

 

 

 

 

 

동영상이 왜 세로로 보이는지.. 

죄송하지만 가로로 돌리는 법을 몰라 그냥 올리겠습니다

위 영상을 보시면 물고기가 바글바글 합니다. 말 그대로 바글바글입니다.

물보다 물고기가 더 많아보이네요

 

여기는 양양 휴휴암이라는 곳인데요

여기를 가시려면 어떤 절을 지나야 합니다.

절을 지나서 휴휴암이라는 표시판을 따라 가시면 멋진 큰 바위가 나옵니다.

그 근처에 저렇게 물고기들이 많습니다.

바위도 절경이지만 물고기도 장관입니다.

 

 

휴휴암의 여기저기를 사진으로 찍었는데요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 다리는 휴휴암 쪽으로 건너가가위한 다리입니다.

다리를 기준으로 오른쪽과 왼쪽의 물고기 수가 차이가 나네요

오른쪽에는 물고기가 어마어마 바글바글 합니다.

왼쪽에는 오른쪽에 비해 조금 덜 있네요 그래도 많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다리 왼쪽에서 찍은 이미지 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다리 오른쪽에서 찍은 이미지입니다.

 



























 

 

 

 

위 영상은 물고기 많은쪽으로 걸어가며 찍은 영상입니다. 

 

 

 

 

 

 

 

 

 

위 영상은 휴휴암 전체를 카메라로 담아본 영상입니다. 

 

 

 

 

 

다리를 건너며 오른편의 물고기들을 찍은 영상입니다.

 

 

 

 

바위 모양도 특이해서 볼거리지만

물고기 때문에 더욱 매력있는 스팟이네요

제가 볼때 물고기들은 숭어 같아 보이는데요

큰거는 팔꿈지길이 넘는 것들도 있더라구요

다음에 올땐 부모님 모시고 꼭 와봐야겠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