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호항 풍경

여러가지

by 어색동자 2020. 9. 1. 01:11

본문

이번에 휴가로 강원도를 다녀왔습니다.

강릉에 숙소를 두고 여기저기 돌아다녔지요~~

이번에 맞이한 강릉의 바다는 왜이리 파도가 거센지...

아직 태풍 마이삭이 오려면 몇일 남았는데 

파도 겁이 나도록 거세어서 가까이 가질 못하고 멀리서만 봤네요

 

아래는 강릉의 바다 동영상으로 찍은 영상입니다. 제기억엔 강문해변인것 같습니다.

 

 

이번 강원도 방문에서 저는 한국의 나폴리 장호항을 꼭 가보고 싶었습니다.

인터넷에 사진을 찾아보면 

장호항은 거의 수상낙원? 수준이었습니다.

스노클링,투명보트 등등 

정말 즐길거리가 많아 보였습니다.

그래서 한시간 운전하여 아내와  함께 장호항을 도착했는데.... 

장호항 역시 파도가 거세어..

파도만 보다온것같네요 ㅋ

멋진 정경들도 봤지만 기대했던 보트는 .... 보이지도 않았고..

암튼  멋진 파도만 본것 같네요 ㅋ

그래도 장호항의 바닷물속 바닥을 보면 물은 정말 맑았습니다.

거친 파도로 거품이 많이 생겨나긴했지만 맑은 바닥을 보니 제마음도 맑아지는 느낌?

그랬습니다 ㅋ

제가 원하고 원했던 장호항~~ 멋진 파도라도 장호항과 함께 찍은 영상을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