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식당 투시도

폴제이 인테리어/투시도 포트폴리오

by 어색동자 2020. 9. 11. 01:05

본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뜨겁고 습한 공기만 마시다가 

요새 불어오는 선선한 가을바람은 맞으니 

이상하게 기분이 절로 좋아지네요~

오늘은 아내와 같이 집근처의 올림픽공원을 산책했습니다.

올림픽공원의 어느곳에는 예쁜 꽃들이 많이 피어셔 그냥 지나가기 아쉬웠습니다~

아내에게 포즈를 취하라고 하고 사진한컷 찍었네요~

 

 

지나가다보니 다람쥐도 눈에 뛰어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귀엽길래 찍어봤네요

 

 

 

 

 

 

 

 

오늘올릴 포스팅 내용은 식당 투시도입니다.

요새 저희 동네에 식당들이 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해 

하나둘씩 문을 닫는 곳들이 보이던데요..

참 마음이 무겁더라구요~

이번에 올리는 식당 투시도는 올해 초에 작업한 것인데요 

이 식당은 코로나가 그냥 피해가는 식당이길 바랄뿐이네요

그래도 제가 작업했던 식당인지라 잘되면 좋겠네요~

 

이번에 식당 투시도를 의뢰 하신 고객님은 저의 페이스북 글들을 통해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만나서 이야기 하고 싶다고 하셔서 

식당 투시도를 의뢰하신 고객님의 사무실을 방문하여 

한시간가량 대화를 나누었지요 

 식당 투시도 작업 디테일에 대화는 거의 나누지 못하고 

인테리어 디자인이나 투시도 작업 스타일? 뭐 그런 이야기를 주로 나누고 

작업 지시 사항은 메일로 보내주셨습니다.

 일단 일을 맡길 사람이니 얼굴을 한번 보고 싶은 이유였던것 같았습니다.

암튼 대표님(고객님)은 올해초에 이 작업을 맡기시고 얼마전에도 다른 작업도 의뢰하셨습니다.

일이 있을 때마다 연락해주시고 믿고 맡겨주시니 저는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번 식당 투시도는 2개층을 식당으로 사용하는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의뢰 하신 대표님은 이 식당의 디자인에 꽤 신경을 많이 쓰신는것 같았습니다.

직원을 통해서 보내주신 도면과 

ppt작업지시서는 어느정도 깔끔하게 정리를 해서 보내주셨습니다.

아래는 도면 이미지 입니다.



 

 

 

 

 

 

아래는 메일로 받은 작업 지시 내용입니다.















 

 

 

작업지시 내용은 구획을 디테일하게 나누어서 하나하나 자세하게 만들어주셨습니다.

누가봐도 정성껏 만든 작업지시서였습니다.

 도면과 작업지시서뿐만 아니라 이해를 돕기위한 이미지들도 보내주셨네요

아래에는 받은 이미지들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이 이미지들은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신것 같긴한데요.. 혹시 모르니 살짝 블러처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많은 자료를 보내주셨네요

이메일로 이렇게 받은 자료들만으로도 이해하기 충분했던것 같습니다.

 

식당 투시도를 진행할 때 이렇게 디테일한 작업 지시서를 보내주시니

작업의 아웃풋이 나왔을 때 수정이 거의 없었습니다.

가렌더링 이미지 보여드린 그대로 바로 최종랜더링 걸었습니다.

 

최종랜더링 후 수정요구를 하나 해주셨는데 

기존의 테이블에 파티션을 추가해달라는 것이 었습니다.

아래는 최종랜더링 이미지 입니다.

 

 

 











 

 

 

 

 

 

 

 

 

 

 

 

 

'폴제이 인테리어 > 투시도 포트폴리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축CG영상  (0) 2020.10.09
아파트 투시도  (1) 2020.09.12
백화점 매장 투시도  (0) 2020.08.19
실내 공연장 투시도  (0) 2020.08.17
인테리어 투시도  (0) 2020.07.3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