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테리어 CG-매장 인테리어 CG

카테고리 없음

by 어색동자 2022. 10. 3. 11:32

본문









 

 매장 인테리어CG를 올려봅니다.

이번 매장 인테리어 CG를 맡겨주신 거래처 실장님은 이 한 매장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가지고 네번째 인테리어 CG 수정작업을 맡기셨습니다.

한 현장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이렇게 많이 수정하는것은 드문 일이긴합니다.

보통 다른 업체들은 사소한 수정들이 자주 있긴한데요. 이번 작업은 유난히도 전체적인 디자인의 변경으로 수정을 많이 했습니다. 

 수정이 많아진 만큼 당연히 비용도 많이 지불 하셨지요~ 한 현장에서 이렇게 투시도 수정을 계속 맡기시니 저는 돈을 벌어서 좋은면도 있었지만

한편으로는 마음에 부담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수정은 비용을 아주 적게 받고 수정작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이번 작업이 거의 마지막 수정인것 같았습니다. 미국 본사에서 수정요구가 들어와서 디자인을 전반적으로 바꾸고 인테리어 CG까지 수정한것 같았습니다. 미국 본사에서 직접 가구 도면을 제작하여 보내줬습니다. 

 

아래에 이번 작업에서 받았던 도면들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도면으로 자세하게 가구까지 그려서 보내주셨습니다. 

인테리어 CG를 맡기 실때 이렇게 자세하게 도면을 그려주시면

제가 작업하기에 훨씬 편하긴 합니다~ 

 사정이 안되시다면 굳이 도면이 없어도 됩니다. 그저 제가 이해할 수 있을 정도의 

자료를 정리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번에 받은 도면은 다 이해가 잘되었는데 미국에서 보내준 도면만 도통 이해가 되지 않아서 그 도면만 한시간동안 이리저리 해가며 붙잡고 끙끙거렸던것 같습니다.

마지막에는 해결했지만 별것 아닌 것으로 시간을 좀 허비했네요.

 실장님이 PDF파일도 함께 보내주셨는데요. 죄다 영어로 되어 있네요. 미국 본사에서 테리어 CG에 들어갈 집기와 그전 디자인에서의 변경 사항 소재등등의 작업지시서를 보내왔었나봅니다. 그걸 그대로 저에게 넘겨주신것이지요. 인테리어CG를 진행하면서 이렇게 태평양 건너온 작업지시서는 처음 봤습니다. 

 매장 인테리어 CG가 이전에는 밝은 우드가 많이 들어갔다면 이번에는 어두운 우드소재로 바꼈습니다. 매장의 분위기를 다운시켜 옷이 눈에 들어오게 하기 위함같습니다.

 저도 대학에서 미술을 전공한지라 인테리어 CG를 진행하면서 각 공간의 디자인 의도가 살짝 보일 때가 많습니다. (누가봐도 보이는건가요?ㅋㅋ) 암튼 그렇습니다. 

 

아래는 이번 작업한 매장 인테리어 CG 최종랜더링 이미지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제가 이번에 작업한 

건축 ,인테리어 CG영상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tvdZUdlJfA 

 

 

https://www.youtube.com/watch?v=UxRykv0XFkI&t=10s 

 

https://www.youtube.com/watch?v=sFuNw50dGpE 

https://www.youtube.com/watch?v=qRR41LkaSTQ